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경기도 아기랑 놀만한곳

by 블로그로월천만원 2024. 4. 2.

경기도 아기랑 놀만한 곳을 찾던 중 경기도 다산에 뽀로로 테마파크가 위치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아기상어 등 여러 친구들이 있지만 여전히 뽀로로의 인기는 유효합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실제 방문기 남겨보겠습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위치


제가 다녀온 곳은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입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 지도에서 보이듯이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는 어렵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이동하시니 차량으로 이동해주세요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은 현대테라타워 지하1층 위치해있으니 지하1층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가격 및 할인


지점마다 가격은 같을 것입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가격 안내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표를 보면 대인은 24,000원이고 소인은 32,000원이라고 나옵니다.

그런데 분명히 이런 테마파크는 항상 할인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할인 내역은 네이버페이로 표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아기 아빠랑, 아기 1명과 함께 뽀로로테마파크 다산에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아이의 입장료가 1만원이었습니다. 해당 가격의 3분의 1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통신사 skt 멤버십에서 40퍼센트 할인이 되었습니다. 비싼 3사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할인이 되는지 항상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받는 방법은 어플에 통신사 멤버십 어플로 들어간 후 검색란에 “뽀로로테마파크 다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t 멤버십을 사용하고있으니 제 경우를 예시로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t 멤버십 어플에 들어간 후 검색란에 뽀로로 테마파크라고 입력한다.


그럼 위와 같은 내용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 아직도 t멤버십에서는 뽀로로 테마파크 40퍼센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크로를 내리면 위 사진과 같이 뽀로로 테마파크 할인 쿠폰이 확인됩니다. 옆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이후 t멤버십 홈 화면으로 돌아오고 오른쪽 맨 위에 위치한 사이드바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때 “혜택쿠폰함“을 클릭해줍니다.

전 이미 사용하였기 때문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나,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할 수 있는 회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방문기, 놀이기구, 먹거리 등 안내 (제목4)


먼저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위 사진과 같이 입장권인 띠를 팔에 착용해야합니다.

먹거리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만약 점심을 드시지 않고 들어오셨다면 점심을 반드시 먹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미다.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 규모가 작은 편이 아닌데 제대로된 밥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1개밖에 없습니다. 밥도 양식 레스토랑 1개이기 때문에, 양식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은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물론 저희는 양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단점은 가격입니다. 요즘 물가가 비싸긴 하나, 음식 한개당 가격이 2만원이 넘습니다. 뽀로로 테마파크 입장료 겨우 할인 받아서 들어왔는데, 식당에서 배로 돈 쓰고 나갈 수 있습니다. 뽀로로 테마파크와 같은 건물에 음식점이 많더군요. 아이들이랑 밥 먹고 들어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뽀로로 테마파크에 들어오면 이렇게 작은 홀이 있습니다. 작은 홀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저희도 들어오자마자 마술쇼를 해서 봤습니다. 아이들 맞춤형이라 엄청 신기하고 그렇진 않습니다. 초등학생 정도 되보이는 아이들은 시시해합니다. 저희 딸도 조금 보다가 지나갔네요.


그래도 나름 집중하고 있는 딸입니다.


여러 놀이기구가 많습니다. 딸이랑 정신없이 놀다보니 사진 촬영을 잘 하지 못했는데, 뽀로로 테마파크에 들어가면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기차라고 해서 엄청 큰 규모는 아니지만, 5세 이하 아이들은 뽀로로 친구들이 있으니, 기차를 타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낄 것 같습니다. 저희 딸도 재밌게 탔습니다.

약간은 아쉬웠다면 할인을 받지 않았다면 가격이 꽤 나가는 금액인데, 뽀로로 테마파크를 표현하자면 뽀로로가 있는 대형키즈카페라는 의견을 내놓고 싶습니다.

키즈카페에 있는 놀이기구 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딸은 뽀로로 친구들이 실제로 살아있는양 행복해하며 뽀로로 친구들을 다 안아주었습니다. 이게 딸인가봅니다. 딸이 너무 좋아해서 만족은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너무 행복해하는 딸이네요. 그럼 키즈카페랑 다를게 뭐가 있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키즈카페와 조금 다른 점은 대형 규모이기 때문에 위 사진과 같이 이벤트를 하는 홀이 있다는 점이고, 놀이공원과 같이 기차를 탈 수 있고, 대형 트램블린이 있습니다. 트램블린은 키즈카페의 기본 옵션이긴 하나, 뽀로로 테마파크의 트램블린은 뽀로로 친구들이 계속 나오는 대형 스크린이 있고 규모가 엄청 큽니다.

아쉬운 점은 뽀로로 테마파크 규모가 이렇게 큰데, 부모님들이 쉴만한 공간이 없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롤러장이 있습니다. 롤러장은 너무 어린 아이들은 탈 수 없습니다. 롤러장이 타요장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작은 타요버스를 롤러장에서 끌거나 아이들을 부모님들이 타요버스에 태워서 롤러장에서 열심히 끌어주십니다. 저도 열심히 아이를 타요버스에 태워서 끌고 다녔네요.


그리고 딸이 가장 좋아한 것은 물놀이 체험입니다. 물놀이가 아니라 한마디로 물에 장난감 동동 뛰어놓고 아이들이 건져내는 놀이인데요. 딸은 이 놀이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물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꼭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이 체험은 3,000원 유료입니다. information 존에 가셔서 체험권을 구매하셔야합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먼저 체험장에 가셔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인원이 꽉 차 있으면 다음 타임 시간대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그 외 키즈카페에 있을만한 것들은 다 있습니다. 활동적인 아이들은 뽕을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차타기, 대형 미끄럼틀, 대형 롤러장, 대형 놀이기구(안전장구하고 타야하는데, 어린아이들은 불가), 물놀이 체험장, 그림그리기 체험장, 책 읽는 곳, 편백나무 등 많습니다.

너무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어린 아이들 중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딸은 곳곳에 놓인 뽀로로 친구들을 많이 안아주고 왔습니다. 아이에게 귀한 추억이 된 것만으로 만족합니다.